마이하노이 쌀국수 밀키트 3종세트를 온라인으로 저렴하게 주문했습니다.
고기듬뿍 쌀국수, 등갈비 쌀국수, 얼큰고기듬뿍 쌀국수까지 총 3가지 종류였고 상품 구성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이하노이 쌀국수 밀키트 3종
- 고기듬뿍 쌀국수 400g : 3팩
- 얼큰 고기듬뿍 쌀국수 400g : 2팩
- 등갈비 쌀국수 400g : 3팩
육수랑 면이 따로 들어있는 제품이라 육수 8팩에 면 8팩이 따로 온다고 하는데 쌀국수면이 별로라면 육수에다가 다른 걸 같이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집에 우삼겹이 있는데 우삼겹을 더 넣고 끓여먹어도 될 것 같네요.
가격은 떠리몰에서 8팩에 18990원 주고 구매했는데 1팩당 2400원 약간 안 되는 가격대라서 무지성 구매를 감행했습니다.
소비기한은 12월 25일까지라서 한달 약간 안 되게 남아있는데 부지런히 먹으면 크리스마스 전까지는 다 먹게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냉동제품이라서 드시기 전에 육수는 먼저 해동을 해야하고 조리법은 쌀국수면을 먼저 3분간 삶은 뒤 찬물에 깨끗이 헹구고 육수를 따로 끓여서 육수가 끓기 시작하면 헹궈놓은 면을 넣고 30초간 더 조리해서 먹으면 된다고 나옵니다.
면만 먼저 삶아놓고 그 다음에 육수를 끓여서 거기에 면을 다시 넣고 약간만 더 끓였다가 드시면 되는데 숙주나물이나 한 봉 더 사다가 넣어서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집에 먹을게 없어서 이것저것 시켰는데 내일이면 다 도착할 것 같고 내일 쌀국수가 오면 점심이나 저녁에 바로 하나 해먹어볼 생각입니다.
쌀국수랑 쉐푸드돈까스도 하나 주문했는데 같이 해먹어도 괜찮을 것 같네요.
오늘은 집에 김치가 들어온 날이라 오랜만에 라면에다가 김치를 먹을까 했었는데 꺼내기도 귀찮고 마침 편의점에서 사왔던 먹거리들이 있어서 그 중 간단히 햄버거 하나로 저녁을 해결했습니다.
내일 점심은 편의점에서 같이 사왔던 편의점 도시락으로 해결하고 내일 저녁에나 쌀국수를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쌀국수 먹을때 김치 꺼내서 같이 먹어봐야겠습니다.
김치를 받아놓고 얼마나 익었는지 체크도 못 하고 바로 냉장고에 넣어버렸네요.
반찬 몇가지 또 받아왔었는데 그것도 확인 못 해보고 다같이 냉장고에 넣었고 여기저기서 돈 들어온 게 있어서 내일은 그걸로 과일이나 좀 시켜먹을 생각입니다.
동네 식자재마트가 배달앱을 써서 그걸로 시켜도 되고 배민에 들어가면 이마트 에브리데이 주문이 가능하니 그걸로 과일이랑 이것저것 같이 섞어서 시키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에 날씨도 추워지고 과일을 엄청 많이 먹고 있는데 귤도 맛있지만 골드키위가 특히나 맛있어서 자주 먹고 있습니다.
맨날 초록색 키위만 먹다가 골드키위를 오랜만에 먹었더니만 시지도 않고 어찌나 달달한지 한 팩 10개짜리 사온 걸 이틀만에 다 먹어치웠습니다.
마트에서 10개짜리 1팩을 거의 9900원정도에 팔던데 내일 2팩 넉넉하게 시켜놓고 점심이나 저녁에 하나씩 깎아먹을 생각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어서 어디 나가기도 애매하고 당분간은 계속 집에서 생활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