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월 에어로실버 카본매트 올라오길래 찾아보는데 가성비 꽤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상품평도 많은데 별점도 높고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가격이 일단 저렴하니 올 겨울 사용하는 용도로 괜찮아보였습니다.
- 품명 : 일월 에어로실버 분리난방 카본매트 IW-KM59D
- KC 인증정보 : HJ07079-23095D, R-R-IWG-IW-KM30D
- 제조자 : (주)일월
- 제조국 : 한국
- 크기 : 더블 140 X 180cm
- 온도조절범위 : 30℃ ~ 50℃ (5℃ 단위로 조절)
- 발열제 : 무자계 열선
슈퍼마이콤 조절기로 온도를 설정할 수 있고 7중 안전 장치가 적용되어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전기매트를 사용할때는 기능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안전성인데 전자파 적합인증, 전기 안전 인증 두가지를 다 받아서 안전성은 검증이 된 것 같습니다.
그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전기세인데 일 평균 8시간 사용 기준으로 전기세가 월 2천원 이하로 나온다고 하니 안전성과 전기세 문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제품입니다.
KC 안전 인증을 받은 제품이면 걱정할 게 없죠.
만약에 제품 결함으로 인한 사고가 발생하면 AIG 생산물배상책임보험으로 최대 1억원을 보장하니 올 겨울 따뜻한 카본매트를 알아보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셔도 될 것 같고 혹시라도 라텍스나 메모리폼을 사용하는 분들은 소재특성상 녹거나 변형이 올 수 있고 화재의 위험도 있기 때문에 전기매트 위에서 사용하시면 안 됩니다.
국내에서 제조된 제품이라 문제가 생기더라도 바로 A/S를 받으실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월 에어로실버 카본매트
11월부터 바로 추워지기 시작하더니 이제 12월 1일인데 영하까지 기온이 떨어지고 날씨가 너무 극단적인 것 같습니다.
작년까지만 해도 전기매트는 크게 생각해본 적이 없었는데 올해는 와이프가 지난달부터 얘기를 하더군요.
싱글매트라도 하나 사야할 것 같다고 해서 일단 보일러를 작년에 비해 훨씬 일찍 가동시키긴 했으나 집이 전체적으로 너무 추운 느낌입니다.
아직 겨울은 12월부터 2월까지 3개월이나 남았고 3월에도 추우면 4개월을 더 버텨야하는 상황이라 전기매트를 하나 알아보고 있는데 일월 제품이 일단 가격이 저렴하고 안전성이 높아서 아무래도 이걸로 구매하게 될 것 같습니다.
와이프한테 일단 이거 어떠냐고 카톡으로 보내봤는데 아직 답장이 없는 상황이라 괜찮다고만 하면 바로 구매할 생각입니다.
저렴한 패팅 하나 안 산다고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니 요즘 산책도 거의 못 나가고 계속 집에만 있는 상황인데 이제는 집에서 반팔 말고 기모를 입어야 할 것 같고 내일부터는 좀 춥더라도 산책은 꼭 나가야할 것 같습니다.
너무 집에만 있었더니 축축 쳐지는 것 같고 계속 피곤하고 컨디션이 더 안좋아지는 느낌입니다.
올 겨울은 보일러를 1개월이나 빨리 틀었기 때문에 가스비가 1개월이나 더 많이 나올 예정인데 주말에 단기로 알바라도 하던지 해서 빠져나간 비용은 좀 충당을 해야할 것으로 보입니다.
집에서 일할 수 있는 것 중에 스토어에 상품 등록하는 쪽으로 알아보는 중인데 다른 일자리 또 좋은 게 있는지 더 찾아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