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평촌 부록스튜디오 안양점 무인 셀프사진관 이용 후기를 간단히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족들끼리 사진을 찍으려고 스튜디오를 알아보던 차에 셀프로 1시간 스튜디오를 대여해서 찍을 수 있는 곳이 있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6인 셀프촬영 요금은 55,000원이고 1시간 이용할 수 있는데 1인 추가시엔 1만원씩 가격이 더 추가된다고 합니다.
반려동물도 인원 포함이라서 그렇게 추가요금을 내고 방문했고 원본 다운로드가 무료였기 때문에 저희끼리 정해진 시간동안 재미나게 사진도 많이 찍고 나왔습니다.
저희는 오후 3시에 예약을 잡고 방문했는데 무인으로 운영되는 스튜디오이기 때문에 그 전에 쓰던 팀이 나와야 들어갈 수 있는 방식이었습니다.
만약에 그 전에 쓰던 팀이 좀 늦게 나오면 저희가 이용할 수 있는 시간도 그만큼 줄어든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저희 바로 전에 쓰던 팀이 제 시간에 나와서 저희도 시간 맞춰서 바로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1시간 딱 정해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니 늦게 도착하시면 그만큼 사진을 더 많이 찍지 못한다는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평촌 부록 무인셀프사진관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흥안대 427번길 16, 7층 720호이고 평촌 디지털엠파이어 7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부록스튜디오 안양점으로 검색하시면 되고 저희는 무선이 아닌 유선리모컨으로 예약해서 방문했습니다.
3시에 바로 입장하자마자 일단 외투부터 여기저기 걸어놓고 배경지를 꺼내서 바닥에 깔고 셋팅을 시작했습니다.
PC는 설명서가 나와있어서 그거대로 읽기 시작했고 일단 카메라부터 찍어봤는데 리모컨이 안 되길래 보니까 저희 바로 전 팀이 무선리모컨으로 써서 유선리모컨은 줄이 빠져있는 상태더군요.
그래서 무선리모컨 줄을 빼고 유선리모컨으로 연결한 후 사진을 찍어보니 바로 찍히길래 그때부터는 일단 사진부터 찍기 시작했습니다.
사진은 35분간 찍어야지 나머지 시간에는 셀렉을 하고 인화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 내에 빨리 사진을 찍으려고 부지런히 움직였습니다.
가족들끼리 번갈아가며 찍고 단체로 찍고 또 그룹을 나눠서 찍다보니 35분이라는 시간이 금방 지나갔고 사진을 다 찍은 후에는 원본 파일을 챙겨간 USB에 전부 옮긴 뒤 인화할 사진을 골라서 옆에 있는 포토프린터로 6장 뽑았습니다.
사진 끝부분에 바닥이 나와있어서 그걸 좀 자르려고 했는데 사용하는 프로그램에서 자르기 편집 기능이 어디있는지 못찾겠더군요;
결국은 그냥 자르지 않고 그대로 인화를 했는데 배경도 깔끔하고 해서 나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사진을 다 인화하고 나갈 시간이 거의 다 되어 마무리 정리를 하고 옷 입고 잠깐 나가보니 이미 저희 다음 대기팀이 문 앞에서 기다리고 있길래 서둘러서 시간 전에 바로 나왔습니다.
오늘 처음 이용해본 거라 좀 버벅대기도 하고 인화할때도 이것저것 만지다가 흘려보낸 시간이 많았는데 다음에 또 이용하게 된다면 그때는 좀 더 프로페셔널하게 많이 찍고 나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저희끼리만 들어가서 찍을 수 있기 때문에 더 편했는데 가족들끼리 자연스러운 사진을 찍고 싶다면 평촌 부록스튜디오 안양점 무인 셀프사진관 한 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