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대부 소액대출 전국 무서류 당일 200만원 업체 이야기를 해봅니다.
- 업체명 : 한솔대부
- 등록증번호 : 2024-경기화성-0051(대부업)
- 사업내용 : 금전대부
- 소재지(지번주소) :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379-10 병점프라자
- 소재지(도로명) : 경기도 화성시 경기대로 1014, 병점프라자 605-A20호 (병점동)
정식으로 등록이 된 대부업체이며 같은 이름의 여러 업체들이 있으니 혼동 없으시기 바랍니다.
제주시 노형동에서도 같은 이름을 본 것 같은데 대구랑 충남 보령에도 똑같은 이름의 업체가 있더군요.
일단 오늘 이야기할 업체는 경기도 화성에 있는 업체로 신용조회없이 당일 최대 200만원의 소액이 가능한 곳입니다.
카카오톡으로 1:1 상담도 가능하기 때문에 전화통화를 하기 애매하다면 카톡으로 추가해서 신청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신용이 낮거나 소득이 적어도 승인이 되니 문의해보시면 되고 주부님이나 무직자도 자격이 된다고 나옵니다.
상담을 받는 것만으로는 신용조회기록이 남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무서류 소액대출
- 대상 : 만 19세 이상 무직자, 프리랜서, 아르바이트, 주부님 등 소득증빙이 어려운 고객
- 한도 : 50만원 ~ 200만원까지
- 기간 : 최대 6개월
- 금리 : 연 20%이내(신용등급별 차등적용)
- 상환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일시상환
- 수수료 : 취급 수수료 없고 중도상환 수수료 없음
지점에 방문할 필요없이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대출을 신청하면 전문 상담사가 조건에 맞춘 상품을 제공하고 필요한 서류를 보내면 대출 승인 후 빠르게 계좌로 입금이 되는 방식입니다.
당일에도 입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른 곳에서 신청했다가 탈락하셨던 분들이나 소액이 급하게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상담을 넣어보시기 바랍니다.
직접 운영하는 홈페이지도 있지만 이지론과 같이 직거래 플랫폼에도 직접 등록해서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사무실과 잘 비교해보시고 문의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한솔대부 소액대출
요즘 대부업체들은 기본적으로 소득서류를 다 확인하고 심사를 진행합니다.
소득확인이 안 되면 아예 심사에서 탈락입니다.
본인인증만 하면 300만원까지 쉽게 입금을 시켜주던 시절은 다 지나고 지금은 아예 대출이 잠겼다고 보시면 됩니다.
티비에 광고까지 하던 유명업체들은 아예 대부업 라이센스를 반납하고 저축은행으로 넘어가거나 아예 일본으로 다시 되돌아가고 있는 중입니다.
빌려준 돈 받을때까지만 국내에 머물고 신규대출은 아예 문이 닫아버렸습니다.
2금융권에서 대출을 거절당한 서민들은 어쩔 수 없이 대부업체로 넘어가야하는데 돈을 쉽게 빌려주던 대부업체들이 다 대출 문을 닫아버리니 이제는 직거래 플랫폼으로 서민들이 몰려들고 있는 상황입니다.
직거래 플랫폼이란 대출나라, 대출몽, 이지론 등등의 업체들을 말하는데 해당 플랫폼에 들어가면 소액을 쉽게 빌려주는 전국의 사무실들이 몰려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근거래처럼 대출 사무실들을 소비자들이 직접 골라서 신청하는 직거래방식인 셈입니다.
직거래 플랫폼에 있는 사무실들은 거의 비대면으로 온라인 거래를 진행하기 때문에 굳이 지점에 방문하지 않아도 서류심사만 통과하면 얼굴도 안 보고 바로 대출금을 입금시켜줍니다.
사무실마다 요구하는 서류는 약간씩 다르지만 신분증이랑 연락처, 전화번호부 등등의 기본적인 내용은 비슷비슷합니다.
직거래 업체를 통해서 거래를 할 경우엔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인지 먼저 확인하시고 내 명의로 된 체크카드나 통장을 달라는 식의 무리한 요구를 하지는 않는지 잘 생각하신 후에 거래를 해야합니다.
전국에 있는 사무실이 다 몰려있지만 어차피 비대면으로 온라인을 통해 거래를 하기 때문에 가까운 지역으로 고를 필요없이 조건이 좋은 곳으로 골라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소득이 없는 분들은 직거래 업체로 진행하시고 소득이 있는 분들은 서민대출 쪽으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